• 총 8개

병·의원용 코로나19 '체온측정기·화상솔루션 등' 대폭 할인

닥터렌탈, 고품질 제품으로 평균 20% 적용 혜택 



[데일리메디 강애리 기자] 컴퓨터와 TV 등 가전제품, 진료 및 환자대기 병상용TV 등 각종 SW는 물론 침대 메트리스 등 병·의원에서 필요한 모든 물품을 구입할 수 있는 병·의원 전문 렌탈 플랫폼 ‘닥터렌탈’이 코로나19 관련 품목들에 대해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할인행사 대상 품목은 우선 '자동 얼굴인식 열화상 체온 측정기'로 20% 낮춘 가격으로 구매 및 렌탈을 할 수 있다.
 
일반형 체온 측정기는 기존 183만2000원에서 할인된 146만56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렌탈의 경우 기존 월 6만원에서 월 4만8000원까지 가능하다.
 
탁상형의 경우 기존 172만원이었지만 할인이 적용돼 137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렌탈도 기존 월 5만6400원에서 월 4만5100원까지 낮춰 이용 가능하다.
 
닥터렌탈에서 판매하는 TSF-T10 모델은 체온 측정에 걸리는 시간이 단 1초에 불과하며, 최대 1만명의 얼굴을 등록할 수 있다.
 
또한 비접촉 화상회의를 비롯해 면회, 진료를 가능케 하는 ‘UNTACT 씨토크 화상솔루션’ 기기는 월 2만9500원으로 36개월 간 할부로 임대해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일산병원, 명지병원, 인천의료원, 충남대병원 외 다수병원이 'UNTACT 씨토크 화상솔루션'을 사용 중에 있다. 선별진료실 및 격리실, 컨퍼런스, 수화통역센터, 간호스테이션 및 화상면회실, 관제실 등에도 설치됐다.

회사 관계자는 "언택트 화상솔루션 기기는 10인치 대형화면 터치스크린 및 800만화소 카메라를 갖춰 편리하고 선명한 영상통화가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기반 영상스크린폰은 고화질 영상, 듀얼캠활용, 원격으로 의사가 진단 및 키폰기능 근거리 원격 의료기기로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렌탈 플랫폼에서 취급하는 품목은 컴퓨터 및 TV 등 가전제품은 물론 병원 홍보용 기기, 진료대기 및 환자 순번대기, 병실 명패, 병상용TV, 침대, 의료기기 및 장비 등이며 향후 홈페이지 구축 및 영상 촬영 등 콘텐츠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원본링크] - http://www.dailymedi.com/detail.php?number=860008&thread=22r06

더보기

"병의원 모든 물품 렌탈로 구입하세요"



㈜엠티비, 병원전문 렌탈 플랫폼 '닥터렌탈' 출시
가전, 침대, 의료장비 등 모든 장비 렌탈로 구입

컴퓨터 TV 등 가전제품, 진료 및 환자대기 병상용TV 등 각종 SW 등은 물론 침대 메트리스 등 병의원에서 필요한 모든 물품을 렌탈로 구입할 수 있는 병의원 전문 '렌탈 플랫폼'이 출범해 관심을모으고 있다.

㈜엠티비와 ㈜한국기업렌탈은 최근 서울 엠티비 본사 대회의실에서 '닥터렌탈 운용 협약식'을 갖고 병의원 전문 렌탈 플랫폼인 '닥터렌탈'을 공식 출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엠티비 지현민 대표와 김백남 총괄본부장, 한국기업렌탈의 이주광, 이학준 공동대표 등이 참석했다.

'닥터렌탈'은 의료기기 및 장비 등은 물론이고 가전제품 컴퓨터 침대 등 병원에 필요한 모든 장비와 집기를 렌탈로 구입할 수 있는 병원 전문 렌탈 플랫폼이다.

그동안 고가의 의료기기 및 장비의 경우 리스나 할부 등을 이용할 수 있었으나 가전제품이나 금액이 싼 물품의 경우 리스 및 렌탈을 이용하는 것이 상당히 번거로웠던 것이 사실이다.

이 상품은 병원 전문업체인 ㈜엠티비와 렌탈전문회사인 ㈜한국기업렌탈이 운영하는 병원전문 렌탈 플랫폼으로 신뢰성과 안전성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닥터렌탈 플랫폼에서 취급하는 물품은 컴퓨터 및 TV 등 가전제품은 물론 병원 홍보용 기기, 진료대기 및 환자 순번대기, 병실명패, 병상용TV, 침대, 의료기기 및 장비 등이며 향후 홈페이지 구축 및 영상촬영 등 컨텐츠 제품까지 출시될 예정이다.

㈜엠티비 지현민 대표는 병원에서 필요한 제품을 일시 불이 아닌 렌탈로 구입할 수 있어 병원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렌탈 기간 종료 후 제품의 소유권은 병원으로 이전된다”고 설명했다.

지 대표는 “앞으로 '닥터렌탈' 플랫폼을 국내 최대 병의원 전문 구매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제품확충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국기업렌탈 이주광 대표는 “렌탈은 개인의 부채한도에 포함되지 않아 기존 은행대출이나 리스 이용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 장점”이라면서 “리스로 구입하기 어려운 제품이나 소액의 경우도 최선을 다해 해결해 드릴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원본링크] - https://blog.naver.com/ph001144/221788497508
더보기

"병·의원 모든 물품 렌탈로 구입하세요"




엠티비, 병원 전문 렌탈플랫폼 `닥터렌탈` 출시…가전·침대·의료장비까지 렌탈




엠티비와 한국기업렌탈은 최근 서울 엠티비 대회의실에서 `닥터렌탈` 운용 협약식을 열었다. 왼쪽부터 김백남 엠티비 총괄본부장, 지현민 엠티비 대표, 이주광·이학준 한국기업렌탈 공동대표 [사진 제공 = 엠티비-한국기업렌탈]
사진설명엠티비와 한국기업렌탈은 최근 서울 엠티비 대회의실에서 `닥터렌탈` 운용 협약식을 열었다. 왼쪽부터 김백남 엠티비 총괄본부장, 지현민 엠티비 대표, 이주광·이학준 한국기업렌탈 공동대표 [사진 제공 = 엠티비-한국기업렌탈]
컴퓨터와 TV 같은 가전제품은 물론 각종 의료용 소프트웨어와 침대, 매트리스까지 병·의원 운영에 필요한 거의 모든 물품을 렌탈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 등장했다.

병원 전문 솔루션업체인 엠티비와 렌털 전문업체 한국기업렌탈은 최근 서울 엠티비 본사 대회의실에서 운용 협약식을 열고 병·의원 전문 렌탈 플랫폼인 `닥터렌탈`을 공식 출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지현민 엠티비 대표와 김백남 총괄본부장, 이주광·이학준 한국기업렌탈 공동대표가 참석했다.

병·의원을 운영할 때 고가의 의료기기와 장비의 경우 리스나 할부 등을 이용해 구입할 수 있었지만, 가전제품이나 비교적 가격대가 낮은 물품들은 리스나 렌탈을 하는 것이 번거로웠던 것이 사실. 따라서 닥터렌탈을 이용하면 고가의 의료기기나 장비뿐만 아니라 병원 홍보용 기기, 환자 순번 대기 기기, 병실 명패 등에 이르기까지 병·의원에 필요한 집기들을 렌탈로 구입할 수 있다는게 엠티비측의 설명이다. 향후 병·의원 홈페이지 구축이나 영상 촬영 같은 콘텐츠 제작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지현민 엠티비 대표는 "병원에서 필요한 제품을 일시 불이 아닌 렌탈로 구입할 수 있어 병원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렌탈 기간 종료 후 제품의 소유권은 병원으로 이전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닥터렌탈` 플랫폼을 국내 최대 병·의원 전문 구매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제품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주광 한국기업렌탈 대표는 "렌탈은 개인의 부채한도에 포함되지 않아 기존 은행 대출이나 리스 이용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하며 "리스로 구입하기 어려운 제품이나 소액의 경우에도 최선을 다해 해결해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형준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본링크] -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0/01/90084/

더보기

엠티비 "병·의원, 모든 물품 렌탈로 구입 가능"




'닥터렌탈' 출시···컴퓨터·침대·의료장비 등 대상 


[데일리메디 임수민 기자] 엠티비와 한국기업렌탈이 컴퓨터, TV, 침대 메트리스 등 병·의원에서 필요한 물품을 렌탈로 구입할 수 있는 ‘닥터렌탈’을 출시했다.
 

엠티비(대표 지현민)와 한국기업렌탈(공동대표 이주광, 이학준)은 최근 서울 엠티비 본사 대회의실에서 닥터렌탈 운용 협약식을 갖고 병·의원 전문 렌탈 플랫폼인 ‘닥터렌탈’을 공식 선보였다.
 

닥터렌탈은 병원 전문업체인 엠티비와 렌탈전문회사인 한국기업렌탈이 운영하는 병원 전문 렌탈 플랫폼으로, 의료기기 및 장비뿐만 아니라 가전제품, 컴퓨터, 침대 등 병원에 필요한 거의 모든 장비와 집기를 렌탈로 구입 가능하다.
 

그동안 고가 의료기기 및 장비의 경우 리스나 할부 제도를 이용할 수 있었으나 가전제품이나 금액이 싼 물품의 경우엔 불가능해 번거롭다는 지적이 있었다.
 

닥터렌탈은 컴퓨터 및 TV 등 가전제품과 병원 홍보용 기기, 진료대기 및 환자 순번대기, 병실 명패, 병상용 TV, 침대, 의료기기 및 장비 등을 취급하며 향후 홈페이지 구축 및 영상 촬영 등 콘텐츠 제품까지 출시할 예정이다.
 

엠티비 지현민 대표는 “병·의원에서 필요한 제품을 일시 불이 아닌 렌탈로 구입할 수 있어 병원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며 “렌탈 기간 종료 후 제품 소유권은 의료기관으로 이전된다”고 설명했다.
 

한국기업렌탈 이주광 대표는 “렌탈은 개인의 부채한도에 포함되지 않아 기존 은행대출이나 리스 이용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며 “리스로 구입하기 어려운 제품이나 소액의 경우도 최선을 다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in0426@dailymedi.com





[원본링크] - http://www.dailymedi.com/detail.php?number=852243

더보기

“병∙의원 모든 물품 렌탈로 이용하세요”



지난 1월 10일 진행한 '닥터렌탈' 공동출시 협약식

지난 1월 10일 진행한 '닥터렌탈' 공동출시 협약식 


 컴퓨터, TV 같은 일반 가전제품부터 의료기기와 각종 의료용 소프트웨어는 물론 침대, 매트리스까지 병·의원에서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렌털로 이용할 수 있는 렌털 플랫폼이 등장했다.
 
 
병원 솔루션 전문 업체인 엠티비와 렌털 전문업체 한국기업렌탈은 지난 10일 엠티비 본사 대회의실에서 협약식을 거쳐 병·의원 전문 렌털 플랫폼인 ‘닥터렌탈’을 공식 출시했다.
 
 
병·의원을 운영할 때 고가의 의료기기와 장비는 리스나 할부로 살 수 있지만, 가전제품이나 가격대가 저렴한 물품의 경우 리스나 렌털을 이용하는 것이 상당히 번거로운 것이 사실이다. 엠티비 측은 '닥터렌탈'은 이런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병원 홍보용 기기와 병실 명패 등 병·의원 운영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구비하고, 홈페이지 구축 및 영상 촬영 등 콘텐트 제작 서비스까지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현민 엠티비 대표는 "병·의원에서 필요한 제품을 일시 불이 아닌 렌털로 살 수 있어 병원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렌털 기간 종료 후 제품의 소유권은 병원으로 이전된다”고 설명했고, “앞으로 ’닥터렌탈’ 플랫폼을 국내 최대 병·의원 전문 구매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제품 확충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주광 한국기업렌탈 대표는 “렌털은 개인의 부채한도에 포함되지 않아 기존 은행 대출이나 리스 이용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 장점”이라며, “리스로 구입하기 어려운 제품이나 소액의 경우도 최선을 다해 해결해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상현 기자  yoon.sanghyun@joongang.co.kr  


[원본링크] -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692362

더보기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510, 아이에스비즈타워 510 503호(주)엠티비
  • 대표이사 지현민
  • 이메일 mtv@m-tv.kr
  • TEL 02-498-3693
  • 사업자등록번호 124-87-69123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성동-0108

(주)엠티비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